카테고리 없음

바빠도 굳이 시간 내서 내 유튜브를 공유하는 이유

라 울 선생님 2024. 8. 28. 07:12

바빠도 굳이 시간 내서 내 유튜브를 공유하는 이유

나는 인간의 두뇌가 잘 까먹는다는 점을 역이용하여, 굳이  외국어를 외우려하지 않았다. 그러나 대신 매일매일 접했다. 접하고 모방하며 뮤지컬 배우처럼 끝없이 수백곡을 연습하고 분석하고 따라하다 쓰러진 적도 있었다. 동시통역도 해봤으니 내 영어는 척추에 박혀 사라지지 않는다.  내 20대의 캠브리지 영영사전에는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면 이 사전을 안고 죽고싶다라고 적어 놓았었다. 아무 걱정없이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는 환경,  그것이 내겐 전부였고 추구하는 바였다. 그래서 잘났든 못났든 그 누구든 그렇게 나라는 사람이 했던 방식을 따라해보길 바라는 것이다.
#유튜브공유이유